모빌리티 개런티

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대한 종합 서비스 관리 프로그램이며,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차량 운행 중 갑작스러운
문제 발생 시 24시간 고객지원센터(080-767-0089)로 연락 주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01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운행 중 차량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연료 주입 서비스는 연 2회까지 가능하며 계기판 주행기능 거리 표시가 ‘0’ 일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배터리 점프 서비스는 연 5회까지 제공됩니다.

  • 02

    견인서비스

    차량의 고장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03

    호텔 숙박 서비스

    거주지로부터 100km 이상 떨어진 곳에서 차량운행이 불가하여 지정서비스센터에서 차량 수리로 인해
    숙박하게 될 경우 20만원 까지의 숙박비를 지원해 드립니다.(연 1회 제공) 호텔 숙박비는 다음 구비서류와 함께
    서비스센터로 청구하시면 됩니다. (비용을 송금받을 통장 사본, 숙박영수증)

  • 04

    방문점검 서비스

    차량 인도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테크니션이 직접 방문해 기본점검은 물론 고객이 원하시는 서비스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폭스바겐만의 고객중심 서비스입니다.
    (단, 페이톤 투아렉만 해당)

※ 상기 서비스는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어드바이저에게 문의 바랍니다.

로그인

회원 서비스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