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차량 수리

사고 차량을 제대로 수리하는 것이
고객님 가족의 안전과 재산을 보호하는 길입니다.

  • 01

    폭스바겐 전문 테크니션에 의한 수리

  • 02

    표준화된 수리 매뉴얼의 준수

    폭스바겐 사고차량 수리 매뉴얼은 차량 차체 고유의 특성을 반영합니다.

  • 03

    차량 모델별 전용 장비와 특수공구의 사용

  • 04

    판금 및 도장 공정의 준수를 통한 완성도 있는 작업

    • 판금 : 커팅 - 용접 - 방청
    • 도장 : 하도 - 중도 - 상도 - 클리어 - 폴리싱
  • 05

    100% 순정부품만을 사용

※ 폭스바겐은 전국에 사고 수리가 가능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차량 수리를 하여야 하는가

폭스바겐은 최적의 안전성과 고도의 승차감을 위해 초고장력 스틸을 비롯한 다양한 구성품이
사용되었습니다. 차체 본연의 특성과 강성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구성품에 맞는
전문 장비 및 설비로 매뉴얼에 따라 수리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수리 후 품질과 안전까지 생각하신다면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한
사고차량 수리를 권해 드립니다.

자동차 우측 문 부문 B - 필러보강재 강판 (최대 140MPa) 24.9%, 장력 강판 (180~240MPa) 17.2%, 고장력 강판 (260~320MPa) 39.3%, 초고장력 강판 (340~700MPa) 10.6%, 초고장력, 열성형 강판 (1000MPa 이상) 8.1%

KTI에서 실시한 충돌 테스트

전문화 된 설비와 장비 등을 갖추고 매뉴얼에 따라 수리가 이루어지는 공식 서비스센터의 수리방식과 이를 준수하지 않는
비 전문적 방식의 수리 품질 비교를 위해 동일한 1차 충돌 후 두 가지 다른 방식으로 수리 후 2차 충돌 테스트를 실시함.
2차 충돌 테스트 후 비전문적 방식에 의한 수리 시 파손 깊이가 60mm 증가, 에어백 미전개, 조수석 및 루프의 파손이 발생함.

비전문적 수리방식과 공식 서비스센터 수리방식의 충돌상태와 파손범위 비교
비전문적
수리방식
비전문적 수리방식 1차 충돌 비전문적 수리방식 2차 충돌 비전문적 수리방식 파손범위
공식 서비스센터
수리방식
공식 서비스센터 수리방식 1차 충돌 공식 서비스센터 수리방식 2차 충돌 공식 서비스센터 수리방식 파손범위
구분 1차 충돌 2차 충돌 파손범위

로그인

회원 서비스 이용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