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고객 안전 위한 다각도의 노력 펼쳐
2020.03.12
폭스바겐 대구/경북 지역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사장: 김성준) 대구지역 모든 직원 고객들의 건강과 안전 방문 고객들의 안전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지엔비오토모빌은 대구 지역 내 코로나 19 사태 발발과 동시에 정부 대응 가이드 준수는 물론, 영업 중단을 실시하는 등 당사의 영업 손실을 감수하며 자발적 대책 수립을 통한 지역 사회 내 확산 방지 조치에 동참해왔다. 현재는 철저한 실 내외 위생 관리를 통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 상담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엔비오토모빌은 가장 먼저 대구 지역 내 코로나19 사태 발생 즉각, 방역/소독 업체를 통해 건물 내/외부 소독작업을 진행했다. 더불어 대구 지역 코로나 확산이 시작 된 지난 2월부터 남대구 서비스센터 업무를 잠정적으로 중단하고 있으며, 외부 노출이 잦은 판매 인력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재택 체류를 권고하고 있다.
 
더불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예방하는 차원에서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마스크 착용 법 및 손 세정 방법 등 코로나 관련 예방조치와 개인 위생에 관련된 수칙 교육을 실시했다.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는 마스크 및 손 세정제를 상시 비치해 고객들이 안심하고 상담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조치했다.
 
지엔비오토모빌 김성준 사장은 "서비스센터 및 전시장 방문 고객들이 최대한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방역 및 소독에 대해 철저히 관리하고 있으며, 내부직원 교육을 통한 높은 감염 관리 의식 제고 등 지속적인 예방 조치를 통해 이번 사태를 다같이 슬기롭게 해쳐 나가도록 하겠다”며, “코로나19 사태가 하루 빨리 진정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참고]
​지엔비오토모빌은 지난 2009년 대구전시장을 시작으로 폭스바겐의 대구/경북 지역 판매 및 서비스를 해온 폭스바겐 공식 딜러사이다. 현재 3개의 전시장(대구, 남대구, 포항)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구 서비스센터를 포함하여 총 4개의 서비스센터(대구, 대구 이현, 남대구, 포항)를 운영하고 있다.

로그인

내 손 안의 폭스바겐 My Volkswagen App! 내 차 관련 정보를 한눈에~필요한 서비스와 정보를 손쉽게~이벤트, 바우처 등 혜택을 다양하게~

My Volkswagen QR 코드 스캔하고
App을 다운로드 하세요.

My Volkswagen App 다운로드 자세히 보기
close